공지사항

정답병원의 공지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.

  • 정답병원은 환자들이 안심하고 자신의 문제를 상의할 수 있는 병원이 되고자 합니다. 항상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[언론보도] 정답병원, 경기도의회의장 표창 수상

NO. 152 DATE. NAME. 정답병원

첨부파일.

링크.

 

[메디컬투데이] 

수원 정답병원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.

 

 

정답병원은 환자를 위해 각 질환에 맞는 치료의 정답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정확하고 정직한 진료를 수행하고 있다. 특히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수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.

 

 

정답병원은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사업을 후원하고 있는 곳이다. 어르신 건강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,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의 손길을 보내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. 이외에도 정답병원에서는 소아암 어린이를 후원하는 '소아암 어린이 희망사진 무료 촬영 캠페인'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.

 

 

조기현 병원장은 “정답병원은 그동안 지역 내 어르신 및 어려운 환경으로 치료를 미루고 있는 분들의 관절, 척추 건강을 위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다”면서 “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병원이 되기 위하여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
 

 

 

[메디컬투데이=최민석 기자] 

 

 

[ 기사 전문 보기 ]

https://mdtoday.co.kr/news/view/10655921110027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