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병예측 유전자검사 안내서입니다^^

NO. 152 DATE. NAME. 유준

첨부파일.

링크.

안녕하세요

보건복지부 인증기관이며, 다수 대학병원 및 대형 검진센터에 Genoplan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엠허브제노플랜의 유준 과장입니다. (전화: 010-9922-7111, 이메일: drunkenyoo@wehago.com)
금년 종합검진 및 외래 진료에 더 경제적이고 더 신뢰도 있는 당사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안내하고자 합니다.
※ 수신인이 담당자가 아니실 경우, 귀 병원 담당자에게 전달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1. [경제성] 고객의 귀 병원 검진 방문 횟수가 늘어날수록 장기적으로는 30% 미만의 가격(검사 1종당 기준)으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2. [정확성] 폐암 기준, PCR이 5개 유전자 변이를 분석하는 반면 Genoplan은 마이크로어레이 분석 기법으로 1,800개 이상의 변이를 분석하여, 타 사 대비 30% 이상 정밀하게 예측합니다.

3. [다양한 상품군] 일반 검진에 특화된 15종 검사부터 외래 및 프리미엄 검진에 적합한 최대 200종(상반기 내 230종으로 확대)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4. [홍보/마케팅] Genoplan을 배경으로 한 DNA 소재 드라마가 올해 상반기에 방영 예정되어 있는 등 귀 병원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연락 주시면 찾아 뵙고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